본문 바로가기

2022/07/07

(3)
연극 - 인계점 환자들을 위해 사투 벌이는 외상외과 의사들의 이야기. 무조건 살려야 한다! 이국종 의사로 잘 알려진 외상외과 의사들의 이야기다. '사람의 생명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명으로 고군분투하는 세 명의 의사와 한 명의 간호사. 그리고 이들이 마음 놓고 의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묵묵히 뒷받침해주는 행정팀장이 있는 외상센터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인계점'이란 삶과 죽음이 결정되는 경계라고 한다. 의료인들의 숭고한 헌신과 노력에 감사를 드린다!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2 다양한 스킨이 있어요. 티스토리에 있는 다양한 '스킨'도 살펴 보세요.블로그나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어떤 이야기를 주로
로드 씨어터 - 클럽 라틴 오늘은 라틴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클럽 라틴'는 스탠드업 코미디, 로드 시어터다. 솔직 담백하게 풀어내는 여행자 이야기다. 영상과 여행의 기록을 찾아서.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여행이다. 탱고, 랩, 통기타와 더불어 36일간의 열정의 남미를 경험하게 된다. 배영진 역의 임승범 배우. 택배기사로 일하다가 남미로 여행을 떠난다. 히말라야로 간 돌아오지 않는 동생을 그리워한다. 거칠지만 솔직하게 내뱉는 랩이 인상적이다. 트레블러 장 역의 박동욱 배우. 여행기를 쓰는 작가다. 탱고의 매력에 흠뻑 빠져 남미로 떠난다. 문필 역의 김다흰 배우. 어린 시절의 꿈은 로커다.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하며 꿈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과수 폭포의 장관을 동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